| 제목 | 김밥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10-10 07:36:17 |
| 조회수 | 419 |
|
김밥싸서 소풍가고 싶네요. 아이들은 집에서 김밥싸먹는걸 좋아하지 않네요. 반찬이 없어 김밥싸서 먹는게 편한데ㅜㅜ
그냥 싸서 먹어야겠어요. |
|
| 제목 | 김밥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10-10 07:36:17 |
| 조회수 | 419 |
|
김밥싸서 소풍가고 싶네요. 아이들은 집에서 김밥싸먹는걸 좋아하지 않네요. 반찬이 없어 김밥싸서 먹는게 편한데ㅜㅜ
그냥 싸서 먹어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