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빵 좋아해요
작성자 아몬드
등록일 2022-10-06 12:47:51
조회수 586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빵순이에요

밥은 안 먹어도 빵은 끊을수가 없네요

참고 안 먹으면 주말에 빵으로 하루종일 식사하고

오늘도 아침, 출근해서 점심도 빵으로 먹었어요 ㅜㅜ

비건빵, 곡물빵, 호밀빵으로 먹어도 많이 찌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