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빵 좋아해요 |
|---|---|
| 작성자 | 아몬드 |
| 등록일 | 2022-10-06 12:47:51 |
| 조회수 | 586 |
|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빵순이에요
밥은 안 먹어도 빵은 끊을수가 없네요 참고 안 먹으면 주말에 빵으로 하루종일 식사하고 오늘도 아침, 출근해서 점심도 빵으로 먹었어요 ㅜㅜ 비건빵, 곡물빵, 호밀빵으로 먹어도 많이 찌네요 ㅜ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