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평가제 끝나니 |
|---|---|
| 작성자 | 콩콩 |
| 등록일 | 2022-10-06 08:38:58 |
| 조회수 | 884 |
|
평가제 끝나니 한결 홀가분해요 정말ㅠㅠ
일지 작성할 때 놀이 지원계획, 반영사항 중점으로 기록했는데 칭찬 많이 받았어요:) 꼭 옛날에 하던 것처럼 정형화된 틀 아니어도 돼요! 하루일과 시간, 일상생활, 놀이 지원 및 반영 내용 충분히 담겨있으면 됩니다. 평가제 준비하는 선생님들 모두 힘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