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평가제 끝나니
작성자 콩콩
등록일 2022-10-06 08:38:58
조회수 884
평가제 끝나니 한결 홀가분해요 정말ㅠㅠ
일지 작성할 때 놀이 지원계획, 반영사항 중점으로 기록했는데
칭찬 많이 받았어요:)
꼭 옛날에 하던 것처럼 정형화된 틀 아니어도 돼요! 하루일과 시간, 일상생활, 놀이 지원 및 반영 내용 충분히 담겨있으면 됩니다.
평가제 준비하는 선생님들 모두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