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좋은 하루
작성자 ^^
등록일 2022-10-05 18:14:45
조회수 436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저에게는 딱 적당한 기온이었네요
앞으로는 "춥다"라는 말을 달고 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