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좋은 하루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10-05 18:14:45 |
| 조회수 | 436 |
|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저에게는 딱 적당한 기온이었네요 앞으로는 "춥다"라는 말을 달고 살겠지요? |
|
| 제목 | 좋은 하루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10-05 18:14:45 |
| 조회수 | 436 |
|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저에게는 딱 적당한 기온이었네요 앞으로는 "춥다"라는 말을 달고 살겠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