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친구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10-04 18:29:11 |
| 조회수 | 536 |
|
제가 살고 있는 섬으로 친구부부가 주말에 놀러와서 2박3일있다가
서울로 갔어요 ~~ 진짜 너무 짦은 시간이지만 즐거 웠어요 남편 배타고 친구부부와 밤에 갈치 낚시도 하고 저녁에 회 먹구 오징어 회도 먹고 고기꾸워먹고 다음날 친구랑 계속 수다떨고 밤에또 낚시 회먹구 고기 구워먹고 수다떨다 1시에 집에오고 오늘 친구가고 ㅠ.ㅠ 가깝지가 않아서 자주 모봐서 아쉬워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