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진료비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10-02 07:50:40 |
| 조회수 | 506 |
|
건강진단후 혈압이 높게나와서 동네병원에 갔더니 집에서 보름이상 혈압측정후 다시 오라고 하면서 6900원을 받네요. 주말이라 진료비가 더 비싼것 같아요. 처방전도 없고 말 몇마디에 비용이 넘 비싸네요ㅜ
|
|
| 제목 | 진료비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10-02 07:50:40 |
| 조회수 | 506 |
|
건강진단후 혈압이 높게나와서 동네병원에 갔더니 집에서 보름이상 혈압측정후 다시 오라고 하면서 6900원을 받네요. 주말이라 진료비가 더 비싼것 같아요. 처방전도 없고 말 몇마디에 비용이 넘 비싸네요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