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진료비
작성자 누구누구맘
등록일 2022-10-02 07:50:40
조회수 506
건강진단후 혈압이 높게나와서 동네병원에 갔더니 집에서 보름이상 혈압측정후 다시 오라고 하면서 6900원을 받네요. 주말이라 진료비가 더 비싼것 같아요. 처방전도 없고 말 몇마디에 비용이 넘 비싸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