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손씻을때 있었던 일
작성자 아몬드
등록일 2022-09-29 13:03:29
조회수 874
안녕하세요 만2세반 담임입니다

평소 급.간식 시간에 스스로 손 씻는 영아들에게 "물 아껴쓰세요"라는 말을 많이하는데

오늘 특별활동시간에 찰흙놀이를 하고 손을 오래 꼼꼼히 씻겨주었더니 한 영아가

"물 아껴써야 되는데 왜 오래 씻어요?"라고 말해서 웃음이 빵~터졌어요

내가 늘 하는말을 아이한테 들으니 기분이 이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