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손씻을때 있었던 일 |
|---|---|
| 작성자 | 아몬드 |
| 등록일 | 2022-09-29 13:03:29 |
| 조회수 | 874 |
|
안녕하세요 만2세반 담임입니다
평소 급.간식 시간에 스스로 손 씻는 영아들에게 "물 아껴쓰세요"라는 말을 많이하는데 오늘 특별활동시간에 찰흙놀이를 하고 손을 오래 꼼꼼히 씻겨주었더니 한 영아가 "물 아껴써야 되는데 왜 오래 씻어요?"라고 말해서 웃음이 빵~터졌어요 내가 늘 하는말을 아이한테 들으니 기분이 이상했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