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보건소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9-26 18:30:59 |
| 조회수 | 519 |
|
손목이 아파서 섬에 있는 보건소에 갔어요~~
1달에 1번 처음갈때만 물리치료비 1400원 내지만 다음날부터는 500원 내고 온찜질 전기치료 등 받아요. 1시간 동안 누워있는데 잠이 솔솔 시간 날때 마다 가려고 해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