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보건소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9-26 18:30:59
조회수 519
손목이 아파서 섬에 있는 보건소에 갔어요~~

1달에 1번 처음갈때만 물리치료비 1400원 내지만

다음날부터는 500원 내고 온찜질 전기치료 등 받아요.

1시간 동안 누워있는데 잠이 솔솔 시간 날때 마다 가려고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