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다이어트
작성자 아몬드
등록일 2022-09-22 12:53:32
조회수 365
작년 12월부터 다이어트 했는데
처음에는 식이조절만

몇달전 부터는 퇴근할때 걸어서 집에가고
걷지못한날은 실내자전거 타는데

5-6키로 감량하고 이제 또 안 빠지네요
오늘은 줄넘기 가지고 왔어요

집에 가다가 공원에서 줄넘기하고 갈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