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다이어트 |
|---|---|
| 작성자 | 아몬드 |
| 등록일 | 2022-09-22 12:53:32 |
| 조회수 | 365 |
|
작년 12월부터 다이어트 했는데
처음에는 식이조절만 몇달전 부터는 퇴근할때 걸어서 집에가고 걷지못한날은 실내자전거 타는데 5-6키로 감량하고 이제 또 안 빠지네요 오늘은 줄넘기 가지고 왔어요 집에 가다가 공원에서 줄넘기하고 갈려구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