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아반선생님이 영아반선생님에게
작성자 아몬드
등록일 2022-09-21 12:13:35
조회수 2,047
안녕하세요? 만2세반 담임입니다
유아반선생님들은 영아반 선생님들께 이런건 좀 가르쳐서, 배워서 만3세반에 왔으면 하는게 있을까요?
만3세가 되면 영아반과 다른점도 이야기 해 주시면 보육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