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아반선생님이 영아반선생님에게 |
|---|---|
| 작성자 | 아몬드 |
| 등록일 | 2022-09-21 12:13:35 |
| 조회수 | 2,047 |
|
안녕하세요? 만2세반 담임입니다
유아반선생님들은 영아반 선생님들께 이런건 좀 가르쳐서, 배워서 만3세반에 왔으면 하는게 있을까요? 만3세가 되면 영아반과 다른점도 이야기 해 주시면 보육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