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사람 참...
작성자 ㅜㅜ
등록일 2022-09-19 13:50:22
조회수 524
원에 필요하다고 느낄땐
관두다고 하여도 잡더니..
필요가 없는지...
이젠 사직해도 괜찮다고 하네요..
무슨 심리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