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사람 참... |
|---|---|
| 작성자 | ㅜㅜ |
| 등록일 | 2022-09-19 13:50:22 |
| 조회수 | 524 |
|
원에 필요하다고 느낄땐
관두다고 하여도 잡더니.. 필요가 없는지... 이젠 사직해도 괜찮다고 하네요.. 무슨 심리일까요? |
|
| 제목 | 사람 참... |
|---|---|
| 작성자 | ㅜㅜ |
| 등록일 | 2022-09-19 13:50:22 |
| 조회수 | 524 |
|
원에 필요하다고 느낄땐
관두다고 하여도 잡더니.. 필요가 없는지... 이젠 사직해도 괜찮다고 하네요.. 무슨 심리일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