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같이일하는 투담임 |
|---|---|
| 작성자 | MBTI |
| 등록일 | 2022-09-19 07:09:48 |
| 조회수 | 1,293 |
|
투담임이 자기가 맡은반애들만 보고 제가맡은애들은 거의 방치급으로 하는데 이걸로 맨날싸울까봐 언급은 잘안했거든요?
저희반에 자폐증세(?)있는애가 있는데 걔 제가맡는다고 본인은 신경도안쓰고 뭘챙기던간에 자기반만챙겨서 원장님도 우연히 cctv로 보시고 저한테 왜 제투담임은 자기반만 신경쓰고 저희반은 안챙기냐는거에요 이교사가 2년전에 투담임할때 그교사랑 자꾸싸웠다는데 싸운이유를 알겠더라고요(작년만 없었어요) 교사회의할때 본인일만 하지말고 모든걸 통틀어서 내일이라생각하고 회의때마다 강조하고 그교사한테도 본인이맡은애들말고 모든애들 다보라고 말이나와도 그때만 수긍하는척하고 똑같아요 자폐증세애랑 저 투담임땜에 올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아니네요 그래도 이전에 한번에 터진적있어서 세게 말하고 오해푼적은있는데 반복되니까 너무 화가나네요 원장님께 얘기는 해야겠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