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신입생 연장시 적응일지 작성
작성자 딸딸이맘
등록일 2022-09-16 13:55:29
조회수 851
신입생이 들어왔는데~ 적응일지를 어찌 적어야할까요..
일찍 등원해서 하원을 6시 30분에 하는데
적응일지를 어찌 작성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신입생은 부모님과 1시간 있다가 하원하고
2일차부터는 적응에 따라 시간을 조금씩 늘리면서 하원을 하는데
지금 온 신입생은 부모님께서 맞벌이라... 첫날부터 6시30분에 하원을 했어요
보통 친구들처럼 똑같이 적응일지에 "오후 하원시간이 되어 엄마와 함께 하원하였다" 라고
작성하면 될까요~
도와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