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적응하는중
작성자 카라
등록일 2022-09-12 16:40:42
조회수 542
민간어린이집에서 12년을 유아반 쌤으로 근무를 하다가 올해 실업급여를 받고 쉬다가
심심하기도하고 아이들이 있는 현장으로 돌아가고 싶어 지인의 소개로 가정 어린이집으로 가게 되었어요.
시스템 적응도 힘들고 만0세반 아가들과의 적응도 힘드네요.
영아반 선생님들 대단하다는 생각하며 열심히 적응해 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