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명절선물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9-08 16:56:08
조회수 496
오늘 얼집 원장님이 명절선물로 농협상품권을 주셨어요 ~` 5만원

오전에는 다른데서 근무하니 거기서도 샤인머스켓5송이도 받고

멜론도 받구 ㅋㅋㅋ 즐거운 명절이구만유~~

집에는 과일이 등등 들어오고 풍년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