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치원처음근무 3개월째...
작성자 두아이맘
등록일 2022-09-07 17:25:38
조회수 1,076
보육교사인데 유치원방과후교사 첫근무 3개월이 지나가는데...아직도 적응중입니다.
단설유치원이기도하고 원생이 400명이 넘는 큰 단설유치원...올해 개원해서 정확히 체계도 안잡혀있고..첫근무고...
이래저래 생각이 많지 않은날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