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힘드네요 ㅠㅠ |
|---|---|
| 작성자 | 에혀 |
| 등록일 | 2022-09-07 17:03:11 |
| 조회수 | 1,604 |
|
코로나로 교사들이 다 빠져
교사 2명 남고 대체 교사 2명과 일과 진행하는데 죽을 만큼 힘드네요 ㅠㅠ 대체 교사분들은 보육만 하시니 나머지 업무들을 2명의 교사가 커버 하려니 몸살 날 것 같아요 ㅠㅠ 댓글 다신 것 보고 후첨 : 교직원은 원장님 포함 8명 그 중 5명 학진되어 (물론 한번에 그러신 것은 아니고 하루 이틀 순차적으로요) 원장님께서는 주방 담당하시고 본 교사 2명과 대체교사 2분(이 역시 한번에 오신 것이 아니라서 교사 3명이 보육 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위에 말씀 드린 것처럼 대체 교사분들은 보육과 교실 청소 정도만 하시니 나머지 차량에, 오후 간식 설거지에, 분리수거, 쓰레기, 기타 구역 청소 및 추석 행사 준비까지.... 와우 6명이 할 일 들을 2명이 한 것이지요 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