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어린이집 매매 질문 드릴게요. |
|---|---|
| 작성자 | tnfpadudls |
| 등록일 | 2022-09-05 06:24:07 |
| 조회수 | 813 |
|
안녕하세요?
미국 동부에서 어린이집 운영중입니다. 한인 아이들이 많이 있지만 동네 현지 아이들도 많이 섞여 있습니다. 보조 선생님들은 현지인, 담당 선생님들은 한국 분들 이십니다. 어린이집 특성상 안전과 교육에 관련된 일이기에 경험 있으신 분들에게 양도하고 싶은데요. 어디 사이트나 카페에 올려야 할지 전혀 정보가 없어서 꼬망세 분들에게 이렇게 여쭤봐요. 혹시 정보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릴게요. 태풍 조심하시고요. 다가오는 추석 잘 보내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