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태풍...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9-02 16:04:40
조회수 506
섬지역에 살고 있으니 태풍 땜시 장단점이 있네요~

얼집, 유치원.초,중,고,가 있는데 태풍땜시 오늘 12시에 다하원하였어요 ~~

월,화도 휴교명령이 떨어 졌네요 ~~~ 아무일 없이 지나가야 될텐데

3시 이후로는 다 통제가 되어서 배가 안다녀요 ~~

저는 오늘부터 쭉 섬을 지켜야 하네요 ~~ 남편도 어업을 해서 배도 다 피해없게 잘 준비했어요

저희 섬은 여수 금오도 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