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태풍...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9-02 16:04:40 |
| 조회수 | 506 |
|
섬지역에 살고 있으니 태풍 땜시 장단점이 있네요~
얼집, 유치원.초,중,고,가 있는데 태풍땜시 오늘 12시에 다하원하였어요 ~~ 월,화도 휴교명령이 떨어 졌네요 ~~~ 아무일 없이 지나가야 될텐데 3시 이후로는 다 통제가 되어서 배가 안다녀요 ~~ 저는 오늘부터 쭉 섬을 지켜야 하네요 ~~ 남편도 어업을 해서 배도 다 피해없게 잘 준비했어요 저희 섬은 여수 금오도 랍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