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이직 시기 |
|---|---|
| 작성자 | 노리 |
| 등록일 | 2022-09-02 09:23:20 |
| 조회수 | 649 |
|
이직하려고 하는데 11월 교사 상담 때 말씀드려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더 빨리 말씀드려야 할까요? 오래 근무한 곳이라 말씀드리기가 죄송하기도 하고 조심스럽네요ㅠㅠ |
|
| 제목 | 이직 시기 |
|---|---|
| 작성자 | 노리 |
| 등록일 | 2022-09-02 09:23:20 |
| 조회수 | 649 |
|
이직하려고 하는데 11월 교사 상담 때 말씀드려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더 빨리 말씀드려야 할까요? 오래 근무한 곳이라 말씀드리기가 죄송하기도 하고 조심스럽네요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