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이직 시기
작성자 노리
등록일 2022-09-02 09:23:20
조회수 649
이직하려고 하는데 11월 교사 상담 때 말씀드려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더 빨리 말씀드려야 할까요?

오래 근무한 곳이라 말씀드리기가 죄송하기도 하고 조심스럽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