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건강검진 |
|---|---|
| 작성자 | 단백 |
| 등록일 | 2022-09-01 07:59:20 |
| 조회수 | 456 |
|
건강 검진을 했는데 단백뇨가 나왔다고 재검 하라고 하네요 혹시 경험있는 선생님 계실까요?
|
|
| 제목 | 건강검진 |
|---|---|
| 작성자 | 단백 |
| 등록일 | 2022-09-01 07:59:20 |
| 조회수 | 456 |
|
건강 검진을 했는데 단백뇨가 나왔다고 재검 하라고 하네요 혹시 경험있는 선생님 계실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