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실습생이 자꾸만 졸아요....... |
|---|---|
| 작성자 | 루리 |
| 등록일 | 2022-08-31 19:02:41 |
| 조회수 | 1,011 |
|
저희 반에 실습생이 두 명 왔어요~~
바쁘긴 하지만 너무 도움되고 스스로 되돌아보는 시간이여서 좋네요^-^ 그런데... 실습생이 자꾸 졸고 태도가 신경쓰이는데 피곤할거 알면서도 차암~ 여간 신경이 쓰이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