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핸드폰이....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8-29 18:35:52 |
| 조회수 | 479 |
|
저는 어제 남편이랑 집앞에 바다 갔다가 바다에 밤10시에 핸드폰을 풍덩 ㅠ,ㅠ
허걱 만조여서 건지지 못하고 물빠지는 시간에 자다가 알람 마춰서 새벽 4시에 나와서 렌턴을 비추니 폰이 보여서 남편이 건져주었어요 ~~ 그런데 신기한건 핸드폰이 그냥 된다는거 정말 삼성이 기술이 많이 좋아 방수가 ㅋㅋㅋ 완전잘되서 ㅋㅋㅋ 갤럭시22플러스인데 멀쩡 합니다. 다행이 손상되거나 문제가 안되서 얼마나 신기한지 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