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핸드폰이....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8-29 18:35:52
조회수 479
저는 어제 남편이랑 집앞에 바다 갔다가 바다에 밤10시에 핸드폰을 풍덩 ㅠ,ㅠ

허걱 만조여서 건지지 못하고 물빠지는 시간에 자다가 알람 마춰서

새벽 4시에 나와서 렌턴을 비추니 폰이 보여서 남편이 건져주었어요 ~~

그런데 신기한건 핸드폰이 그냥 된다는거

정말 삼성이 기술이 많이 좋아 방수가 ㅋㅋㅋ 완전잘되서 ㅋㅋㅋ

갤럭시22플러스인데 멀쩡 합니다. 다행이 손상되거나 문제가 안되서 얼마나

신기한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