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이직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8-25 06:58:56 |
| 조회수 | 511 |
|
보육교사하다가 사회복지사로 이직하신 분들 계신가요? 요즘 자격증 따신분들이 많아 이직하는 경우가 있는것 같은데 제 주변에는 잘모르겠어요. 일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
| 제목 | 이직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8-25 06:58:56 |
| 조회수 | 511 |
|
보육교사하다가 사회복지사로 이직하신 분들 계신가요? 요즘 자격증 따신분들이 많아 이직하는 경우가 있는것 같은데 제 주변에는 잘모르겠어요. 일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