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반 |
|---|---|
| 작성자 | 아이 |
| 등록일 | 2022-08-23 14:16:01 |
| 조회수 | 434 |
|
반 아이 중 너무 산만한 아이가 있어요
유아라 대소집단도 잠시 해야 하는데.... 그런건 큰 욕심?! 이구요 막 돌아다니고 소리지르고 앉아 있는 친구 때리고 머리 잡아 당기고 밀고........ 어찌 지도를 해야 할까요? 견학을 나가면 정말 힘들어요 ㅡ ㅡ 손도 안 잡으려고 해서 막 돌아다니려고 하고 손을 뿌리치고 간적도 있어요 ㅜ 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