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바깥놀이
작성자 아몬드
등록일 2022-08-23 12:52:44
조회수 533
날씨가 흐려서 아주 오랜만에 바깥놀이를 하였답니다~

처음에는 미끄럼틀, 자전거, 지붕차등을 타고 놀이하던 영아들이 더워서 들어가자고 하네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그늘졌는데 습도가 높아서 들어왔어요 ㅜㅜ

보육실에서 에어컨 틀고 있으니 쾌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