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바깥놀이 |
|---|---|
| 작성자 | 아몬드 |
| 등록일 | 2022-08-23 12:52:44 |
| 조회수 | 533 |
|
날씨가 흐려서 아주 오랜만에 바깥놀이를 하였답니다~
처음에는 미끄럼틀, 자전거, 지붕차등을 타고 놀이하던 영아들이 더워서 들어가자고 하네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그늘졌는데 습도가 높아서 들어왔어요 ㅜㅜ 보육실에서 에어컨 틀고 있으니 쾌적하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