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어제 ~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8-19 16:35:17 |
| 조회수 | 456 |
|
섬에살고있는 저는 어제 심페소생술 교육 받으러 여수 시내 나갔어요
남편이랑 가서 남편은 볼일 보러가고 저는 교육 받고 끝나고 마트가서 장보고 대하구이 먹고 족발도 먹었어요 ~~ 나가서 먹으니 돈은 좀 들지만 좋았어요 저희 얼집은 교육가면 여가비를 주신답니다. 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