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어제 ~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8-19 16:35:17
조회수 456
섬에살고있는 저는 어제 심페소생술 교육 받으러 여수 시내 나갔어요

남편이랑 가서 남편은 볼일 보러가고 저는 교육 받고

끝나고 마트가서 장보고 대하구이 먹고 족발도 먹었어요 ~~

나가서 먹으니 돈은 좀 들지만 좋았어요

저희 얼집은 교육가면 여가비를 주신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