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내일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8-17 09:03:40
조회수 544
섬에서 살고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어요

내일 심페소생술 실습교육가여 ~~

연장반이여서 4시 교육신청 했어요 ~

남편이랑 같이 여수나가서 일도보고 교육도 받으려구요~

맛있는 저녁도 먹으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