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장기근속수당 |
|---|---|
| 작성자 | 아몬드 |
| 등록일 | 2022-08-16 13:41:31 |
| 조회수 | 1,250 |
|
19년 9월1일 입사했어요
이달말이면 3년인데 장기근속수당은 언제부터 받을 수 있나요? |
|
| 제목 | 장기근속수당 |
|---|---|
| 작성자 | 아몬드 |
| 등록일 | 2022-08-16 13:41:31 |
| 조회수 | 1,250 |
|
19년 9월1일 입사했어요
이달말이면 3년인데 장기근속수당은 언제부터 받을 수 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