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저는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8-16 11:15:37 |
| 조회수 | 505 |
|
마지막 휴가를 알차게 보낸거 같아요 ~~
언니네 애들둘이랑 같이 해수욕장가서 신나게 들겁게 놀았네요 ~~ 친킨이랑 참치주먹밥 싸가지고 가서 맛있게 먹었네요 ~` 진짜 바다수영 즐거웠네요 ~~ |
|
| 제목 | 저는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8-16 11:15:37 |
| 조회수 | 505 |
|
마지막 휴가를 알차게 보낸거 같아요 ~~
언니네 애들둘이랑 같이 해수욕장가서 신나게 들겁게 놀았네요 ~~ 친킨이랑 참치주먹밥 싸가지고 가서 맛있게 먹었네요 ~` 진짜 바다수영 즐거웠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