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저는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8-16 11:15:37
조회수 505
마지막 휴가를 알차게 보낸거 같아요 ~~

언니네 애들둘이랑 같이 해수욕장가서

신나게 들겁게 놀았네요 ~~

친킨이랑 참치주먹밥 싸가지고 가서 맛있게 먹었네요 ~`

진짜 바다수영 즐거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