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안전교육 시간 |
|---|---|
| 작성자 | 르 |
| 등록일 | 2022-08-16 10:03:52 |
| 조회수 | 1,139 |
|
안전교육 1시간 교육으로 진행하라고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그렇게 진행하기가 어려움이 있잖아요~
그래서 일주일에 3번 이렇게 하는데 이런 식으로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서류 상으로 어떻게 작성하실까요? |
|
| 제목 | 안전교육 시간 |
|---|---|
| 작성자 | 르 |
| 등록일 | 2022-08-16 10:03:52 |
| 조회수 | 1,139 |
|
안전교육 1시간 교육으로 진행하라고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그렇게 진행하기가 어려움이 있잖아요~
그래서 일주일에 3번 이렇게 하는데 이런 식으로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서류 상으로 어떻게 작성하실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