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어제 생일이었어요 .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8-10 16:52:42 |
| 조회수 | 751 |
|
저는 섬에 살고 있어기념일이나 생일 챙기는게 쉽지 않아요
배를타고 차로 시내를 나가야하는데 매번 때에 맞춰서 가지 못해요 미리 저번주에 서울 친정집 다녀와서 케이크를 2번해서 이번은 그냥 넘어가야겠다 했는데 남편이 여수시내에 있는 지인한테 부탁해서 꽃다발과 케이크를 배로 받아서 준비해줘서 퇴근 후 케이크를 하였네요. 손편지도 써주고 ~~ 남편이 신경써주고 챙겨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 섬에 살지만 사소한걸 못할때도 있지만 그래도 남편이 있어 행복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