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
|---|---|
| 작성자 | 이슬 |
| 등록일 | 2022-08-03 14:59:29 |
| 조회수 | 877 |
|
시아버님이 많이 편찮으신데 돌아가시게 되면 며칠이니 쉴수 있나요?
제 연차로 사용해야 되는건가요? |
|
| 제목 |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
|---|---|
| 작성자 | 이슬 |
| 등록일 | 2022-08-03 14:59:29 |
| 조회수 | 877 |
|
시아버님이 많이 편찮으신데 돌아가시게 되면 며칠이니 쉴수 있나요?
제 연차로 사용해야 되는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