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방학이 끝나고 오랜만의 출근
작성자 양리즈
등록일 2022-08-01 20:55:35
조회수 769
오랜만이여서 그런지 조금 설렜지만 ㅎㅎ 퇴근이 하고싶었던 하루네요 ㅋㅋ

애들도 적응하고 저도 적응중이네요

다들 이번주도 화이팅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