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선생님들~ 도와주세요~~ |
|---|---|
| 작성자 | silsil0T |
| 등록일 | 2022-07-30 12:33:32 |
| 조회수 | 974 |
|
안녕하세요~ 전 경기도에서 보육교사 영아반 정담임으로 근무중인 교사입니다. 또한 아직 경력이 몇년 되지 않았는데.. 실제 근무하면서 느낀 것 때문에 대학원에 입학해서 벌써 마지막학기를 앞두고 있는데.. 논문을 써야해서요..
주제를 '영아반 교사의 근무실태가 역할수행에 미치는 영향-행복감의 매개효과'로 잡고 설문조사 중입니다~ 하여, 영아반 선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실제 근무 환경의 문제와 그로 인한 역할 수행에 대한 관계에 대한 자료로 하고자 합니다. 몸도 마음도 충분히 바쁘신 것을 알지만 저 포함 모든 보육교사들의 근무 환경을 조금이나마 하루라도 더 빨리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시작한 연구이기에 많은 선생님들의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https://naver.me/FtYRkKQ1 많은 선생님들의 설문조사 부탁드리겠습니다. 설문 대상자가 영아반 교사로 한정되어있어 주변 선생님들께도 널리 알려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