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초임교사입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
| 작성자 | 보리새싹 |
| 등록일 | 2022-07-27 21:03:03 |
| 조회수 | 916 |
|
안녕하세요 담임으로 일한지 5개월째입니다. 하루하루가 요즘은 너무 힘이드네요~
하원할 때 아이가 한 잘못된 행동들을 일일이 부모에게 말하기도 어렵고 하여 놀이 위주로 키즈노트를 쓰고 있습니다. 갑자기 하원할 때는 생각이 나지 않아 잘 지냈다고 인사를 하고 보낼 때도 있습니다. 제가 아이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안해주신다고 어머님들께서 이야기하는 것을 우연히 듣게 되었네요~ 잘못된 행동들을 지적하면 아이에게 스트레스 줄까봐 말 안하는 것도 있거든요. 어디까지 이야기해줘야 할까요? 좀 알려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