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작성자 누구누구맘
등록일 2022-07-25 06:52:52
조회수 467
실업기간이 1년반이 넘어가네요. 일은 해야 하는데 점점 더 하기가 싫으네요. 맘은 편하지 않은데 선뜻 알아보지도 않고 요양보호쪽으로 알아보려고 하는데 경험이 없어 두렵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