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주말에.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7-19 16:11:52 |
| 조회수 | 518 |
|
저는 섬에 살고 있는데 섬안에
해수욕장 개장해서 남편하고 일요일날 발담그러 다녀왔어요 ~~ 원터치에 음료수 치킨사가지고 날씨도 해가 쨍쨍이 아니여서 너무 좋았어요... 요번주도 시간나면 또 가고 싶네요 ~ |
|
| 제목 | 주말에.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7-19 16:11:52 |
| 조회수 | 518 |
|
저는 섬에 살고 있는데 섬안에
해수욕장 개장해서 남편하고 일요일날 발담그러 다녀왔어요 ~~ 원터치에 음료수 치킨사가지고 날씨도 해가 쨍쨍이 아니여서 너무 좋았어요... 요번주도 시간나면 또 가고 싶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