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주말에.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7-19 16:11:52
조회수 518
저는 섬에 살고 있는데 섬안에

해수욕장 개장해서 남편하고 일요일날 발담그러

다녀왔어요 ~~ 원터치에 음료수 치킨사가지고

날씨도 해가 쨍쨍이 아니여서 너무 좋았어요...

요번주도 시간나면 또 가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