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연차
작성자 룰룰루
등록일 2022-07-16 14:27:25
조회수 587
월요일부터 연차에요
만5년 근무중인 어린이집에서 처음으로 연차 사용해서 휴가쓰네요
어쩌구저쩌구 핑계하며 연차 잘 안해주시는 원장님들 ㅠㅠ

그 전 원에서는 7년 근무하고 퇴사했는데
교사 한 사람 이름으로 신청해서 일주일간 하루씩 휴가주며
큰 일 해준거처럼 ㅠㅠ
그나마 1년 이상 근무 기간 안 된 사람은 탈락이고 1년 이상 근무한 교사만 하루씩 휴가 ㅎㅎㅎㅎ

내가 늘 주장하는 말인데요
연차 안 해주면 10~20 만원 원 이름으로 연차 수당을 주라고 하면 원장님들 어서어서 연차 쓰라고 막 연차 잡아주시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