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퇴근시...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7-12 08:09:13 |
| 조회수 | 728 |
|
퇴근시간 쯤 오는 영아들이 있습니다...
저도 아이가 어린지라.. 퇴근시간을 맞춰 하고 싶은데... 그 아이들을 보내고 나면 15여분 이상이 소비 됩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
|
| 제목 | 퇴근시...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7-12 08:09:13 |
| 조회수 | 728 |
|
퇴근시간 쯤 오는 영아들이 있습니다...
저도 아이가 어린지라.. 퇴근시간을 맞춰 하고 싶은데... 그 아이들을 보내고 나면 15여분 이상이 소비 됩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