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더워요 |
|---|---|
| 작성자 | 에어컨 |
| 등록일 | 2022-07-10 11:19:41 |
| 조회수 | 524 |
|
에어컨이 안 시원해서 수리 신쳥했는데
다음주에 온다고 하네요 선풍기로 지내야 하네요 ㅡ ㅡ |
|
| 제목 | 더워요 |
|---|---|
| 작성자 | 에어컨 |
| 등록일 | 2022-07-10 11:19:41 |
| 조회수 | 524 |
|
에어컨이 안 시원해서 수리 신쳥했는데
다음주에 온다고 하네요 선풍기로 지내야 하네요 ㅡ 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