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금방 시간들이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7-08 17:16:37
조회수 620
지나가는 것 같아요 ~~` 그래도 4월부터7월 1주까지

매주 그금요일 오전마다 바리스타&제빵 배우면서

즐거운시간도 보내고 바리스타 2급 시험보고

자격증도 따구 6월 2주 부터 오전에 취업해서 근무도 하고 있구

은근히 멀 하긴 했네요 ~~ 남은 기간동안 또 열심히 갈아 보아야지요

남편이랑 알콩달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