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금방 시간들이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7-08 17:16:37 |
| 조회수 | 620 |
|
지나가는 것 같아요 ~~` 그래도 4월부터7월 1주까지
매주 그금요일 오전마다 바리스타&제빵 배우면서 즐거운시간도 보내고 바리스타 2급 시험보고 자격증도 따구 6월 2주 부터 오전에 취업해서 근무도 하고 있구 은근히 멀 하긴 했네요 ~~ 남은 기간동안 또 열심히 갈아 보아야지요 남편이랑 알콩달콩 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