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분위기?
작성자 ^^?
등록일 2022-07-07 07:51:42
조회수 543
원의 분위기...
어떠신가요?
아무리 강자에게는 약하고
약자에게는 강하다고 하더라도..
이건 좀 너무하네요...
왜 다 허용해주고 배려해주고 이해해주는 사람에겐
더 하는걸까요?
알수가 없네요ㅠㅠ
내맘 같지 않네요 ㅠㅠ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로 안다는...말이 맞는걸까요?
속상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