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분위기?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7-07 07:51:42 |
| 조회수 | 543 |
|
원의 분위기...
어떠신가요? 아무리 강자에게는 약하고 약자에게는 강하다고 하더라도.. 이건 좀 너무하네요... 왜 다 허용해주고 배려해주고 이해해주는 사람에겐 더 하는걸까요? 알수가 없네요ㅠㅠ 내맘 같지 않네요 ㅠㅠ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로 안다는...말이 맞는걸까요? 속상하네요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