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태풍 |
|---|---|
| 작성자 | 일본 |
| 등록일 | 2022-07-04 13:58:46 |
| 조회수 | 464 |
|
태풍이 방향을 틀어 일본으로 갔다고 하더라구요 ㅎ
좋아하면 안되는데.... 일본하면 왜 이리 싫은지..... |
|
| 제목 | 태풍 |
|---|---|
| 작성자 | 일본 |
| 등록일 | 2022-07-04 13:58:46 |
| 조회수 | 464 |
|
태풍이 방향을 틀어 일본으로 갔다고 하더라구요 ㅎ
좋아하면 안되는데.... 일본하면 왜 이리 싫은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