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시골 어린이집 교사에요 |
|---|---|
| 작성자 | 하늘정원 |
| 등록일 | 2022-06-22 14:27:33 |
| 조회수 | 1,224 |
|
제가 다니는 어린이집은 시골의 99명 정원의 법인 어린이집이에요.
그런데 지금은 2학급의, 만0세~2세혼합반, 3세~5세 혼합반으로 총 16명이 현원이에요. 저는 유아반, 원감님은 영아반을 맡고 계시고요. 그런데 그중에 세명이 내년에 졸업하고, 두명은 원장님 손주인데, 아버님이 군인이셔서 아마 12월쯤에는 다른곳으로 가게 될거 같아요. 그럼 내년에 영아는 1명, 유아는 8명 총 9명 예상하는데요..... 지금 교직원은 원장님, 원감님, 조리사님, 운전기사님, 보조교사 그리고 저 이렇게 있어요... 저랑 조리사님 빼고는 다들 가족......... 내년에 제가 이곳에 다닐 수 있을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