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답답하네요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6-22 07:33:10 |
| 조회수 | 520 |
|
뭘 해야할지 실업기간이 길어질수록 생각도 많아지고 보육교사는 못 할것 같아요. 자리도 좁아지고 나이는 늘어나고ㅜㅜ
|
|
| 제목 | 답답하네요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6-22 07:33:10 |
| 조회수 | 520 |
|
뭘 해야할지 실업기간이 길어질수록 생각도 많아지고 보육교사는 못 할것 같아요. 자리도 좁아지고 나이는 늘어나고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