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SNS |
|---|---|
| 작성자 | 모르는 원장님 |
| 등록일 | 2022-06-21 17:58:30 |
| 조회수 | 432 |
|
영아 담임입니다
근래 온 원아 학부모님께서 인스타를 하시나봐요 요즘 젊은 어머니들 기본적으로 SNS 하지 않나요? 그런데 원장님께서 유독 그 엄마의 SNS 활동을 부담스러워 하시면서 잘해야 한다고...사진 잘 올려드리라고 저희는 아직 종이 알림장 사용 하는데 매일 엄마에게 사진을 보내주라고 하네요 그 엄마가 일주일에 2~3번 아이 어린이집 모습을 올린다면서요 대부분의 엄마들, SNS에 그 정도는 사진 올리지 않나요? 팔로워도 많지 않은 평범한 인스타인데....신경이 많이 쓰인다고 아휴 요즘 전용 사진작가로 취업한 기분입니다 SNS를 몰라도 너무 모르니 이런 부작용이 생기네요 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