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SNS
작성자 모르는 원장님
등록일 2022-06-21 17:58:30
조회수 432
영아 담임입니다
근래 온 원아 학부모님께서 인스타를 하시나봐요
요즘 젊은 어머니들 기본적으로 SNS 하지 않나요?
그런데 원장님께서 유독 그 엄마의 SNS 활동을 부담스러워 하시면서
잘해야 한다고...사진 잘 올려드리라고
저희는 아직 종이 알림장 사용 하는데
매일 엄마에게 사진을 보내주라고 하네요
그 엄마가 일주일에 2~3번 아이 어린이집 모습을 올린다면서요
대부분의 엄마들, SNS에 그 정도는 사진 올리지 않나요?
팔로워도 많지 않은 평범한 인스타인데....신경이 많이 쓰인다고 아휴
요즘 전용 사진작가로 취업한 기분입니다
SNS를 몰라도 너무 모르니 이런 부작용이 생기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