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소나기 |
|---|---|
| 작성자 | 퇴근길 |
| 등록일 | 2022-06-21 08:13:57 |
| 조회수 | 431 |
|
오늘 아침을 해가 나왔는데,,,,
에제 퇴근길에는 우박같은 소나기가.... 옷이 다 젖어서 퇴근했네요ㅡ ㅡ |
|
| 제목 | 소나기 |
|---|---|
| 작성자 | 퇴근길 |
| 등록일 | 2022-06-21 08:13:57 |
| 조회수 | 431 |
|
오늘 아침을 해가 나왔는데,,,,
에제 퇴근길에는 우박같은 소나기가.... 옷이 다 젖어서 퇴근했네요ㅡ 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