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아수준의 놀이를 점점 영아들에게...힘드네여~ㅠ |
|---|---|
| 작성자 | 윤혜영 |
| 등록일 | 2022-06-19 21:00:41 |
| 조회수 | 1,180 |
|
말이 좋아 표준보육과정이지, 원아모집의 현실적 문제와 점점 요구가 과해져서
교사들만 현장에서 죽도록 고생이임... 교사인권은 쉼은 저리가라...인거 같음 언제부터 영아어린이집이 이렇게 놀이학원이 된건지 퍼포먼스 수업에 보여주기식 ppt 제작에 날마다 지치고 또 지침. 정말 진지하게 건강을 위해 이직을 고민중이고 이건 아님 기본서류에 행사에 ...요구사항대로 해내면 더 한걸 요구하는게 현실...슬프다. 애들만 좋아해서 교사를 하는게 아니다,,,현실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