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아수준의 놀이를 점점 영아들에게...힘드네여~ㅠ
작성자 윤혜영
등록일 2022-06-19 21:00:41
조회수 1,180
말이 좋아 표준보육과정이지, 원아모집의 현실적 문제와 점점 요구가 과해져서
교사들만 현장에서 죽도록 고생이임...
교사인권은 쉼은 저리가라...인거 같음
언제부터 영아어린이집이 이렇게 놀이학원이 된건지

퍼포먼스 수업에 보여주기식 ppt 제작에 날마다 지치고 또 지침.
정말 진지하게 건강을 위해 이직을 고민중이고 이건 아님

기본서류에 행사에 ...요구사항대로 해내면 더 한걸 요구하는게 현실...슬프다.
애들만 좋아해서 교사를 하는게 아니다,,,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