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사람을 대할때...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6-18 08:48:03 |
| 조회수 | 913 |
|
사람들을 대할때
왜 약자한테는 강하고 강자한테는 약하게 대하는지... 모르겠네요ㅠㅠㅠ 그런 원장님 밑에 있음 스트레스네요ㅠㅠ |
|
| 제목 | 사람을 대할때...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6-18 08:48:03 |
| 조회수 | 913 |
|
사람들을 대할때
왜 약자한테는 강하고 강자한테는 약하게 대하는지... 모르겠네요ㅠㅠㅠ 그런 원장님 밑에 있음 스트레스네요ㅠㅠ |
|